본문 바로가기

건강식품

브라질 너트의 유래와 효능

브라질 너트

 

 브라질 견과류는 브라질, 볼리비아, 페루의 아마존 열대우림 원산지 나무 견과류이다. 부드럽고 버터 바른 식감과 견과류 향은 일반적으로 날것으로 즐기거나 데쳐집니다. 에너지 밀도가 높고 영양가가 높으며 미네랄 셀레늄의 가장 농축된 식이 공급원 중 하나입니다.

 브라질 견과류를 먹는 것은 갑상선을 조절하고, 염증을 줄이고, 심장, 뇌, 면역 체계를 지원하는 것을 포함한 여러 가지 방법으로 여러분의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1. 영양분이 가득합니다.
브라질 견과류는 매우 영양가 있고 에너지 밀도가 높습니다.
1온스(28그램)의 브라질 견과류는 다음과 같은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칼로리: 187입니다.
단백질: 4.1그램입니다.
지방: 19그램입니다.
탄수화물: 3.3그램입니다.
섬유질: 2.1그램입니다.
셀레늄: 기준 일일 섭취량(RDI)의 988%입니다.
구리: RDI의 55%입니다.
마그네슘은 33%입니다.
인성: RDI의 30%입니다.
망간: RDI의 17%입니다.
아연: RDI의 10.5%입니다.
티아민: RDI의 16%입니다.
비타민 E: RDI의 11%입니다.

**브라질 견과류는 셀레늄이 풍부하며, RDI의 175%인 96mcg를 함유하고 있는 견과류 1개만 있습니다. 대부분의 다른 견과류는 평균 1mcg 이하를 제공합니다

 


2. 셀레늄이 풍부합니다
 브라질 견과류는 셀레늄의 풍부한 공급원입니다. 사실, 그들은 다른 어떤 너트보다 이 미네랄을 더 많이 함유하고 있고, 너트당 평균은 96 mcg입니다. 그러나 일부 포장은 너트당 최대 400mcg입니다.

 셀레늄의 RDI는 성인의 경우 하루에 55mcg입니다. 따라서 평균 브라질 너트는 이 미네랄의 175%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셀레늄은 우리 몸의 적절한 기능을 위해 필수적인 미량 원소이다. 이것은 갑상선에 필수적이며 면역 체계와 세포 성장에 영향을 미칩니다.

 실제로, 셀레늄의 더 높은 수치는 면역 기능의 향상과 암, 감염, 불임, 임신, 심장병 그리고 기분 장애에 대한 더 나은 결과와 관련이 있습니다.

 셀레늄 결핍은 드물지만, 전세계의 많은 사람들은 최적의 기능을 위해 셀레늄 섭취가 부족합니다. 예를 들어, 하위 셀레늄 상태는 유럽, 영국 및 중동 지역 전체에서 발견되었습니다.

 브라질 견과류는 셀레늄 섭취를 유지하거나 증가시키는 매우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사실, 60명 중 한 명의 연구는 하루에 두 개의 브라질 견과류를 먹는 것이 셀레늄 수치를 올릴 때 셀레늄 보충제를 먹는 것만큼 효과적이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브라질 견과류는 셀레늄이 풍부합니다. 한 개의 견과류는 RDI의 175%를 함유할 수 있습니다. 셀레늄은 당신의 면역 체계, 갑상선, 그리고 세포 성장에 필수적인 필수적인 미량 원소입니다.

 


3. 갑상선 기능을 지원합니다.
 갑상선은 목에 있는 나비 모양의 작은 분비선입니다. 성장, 신진대사, 체온조절에 필수적인 여러 호르몬을 분비합니다.

 갑상선 조직은 갑상선 호르몬 T3의 생산에 필요하고 갑상선을 손상으로부터 보호하는 단백질에 필요하기 때문에 셀레늄의 농도가 가장 높습니다.

 셀레늄 섭취가 적으면 세포 손상, 갑상선 활동 감소, 하시모토 갑상선염, 그레이브스 병과 같은 자가 면역 질환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갑상선암에 걸릴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중국의 한 큰 연구는 셀레늄 수치가 낮은 사람들이 정상 수준의 사람들보다 갑상선 기능저하증, 갑상선염, 그리고 확대된 갑상선 같은 갑상선 질환의 발생률이 훨씬 더 높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적절한 셀레늄 섭취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하루에 한 개의 브라질 너트만 적절한 갑상선 기능을 유지하기 위해 충분한 셀레늄을 공급해야 합니다.

**여러분의 갑상선은 성장, 신진대사 그리고 체온 조절에 필요한 호르몬을 생산합니다. 한 브라질 견과류는 갑상선 호르몬과 갑상선을 보호하는 단백질의 생산을 뒷받침할 수 있는 충분한 셀레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Rubicon Project에 의해 작동됩니다.

 

 

4. 갑상선 질환을 앓고 있는 사람들을 도울 수 있습니다
 셀레늄은 적절한 갑상선 기능을 보장할 뿐만 아니라 갑상선 질환이 있는 사람들의 증상을 개선시킬 수도 있습니다.

 하시모토의 갑상선염은 갑상선 조직이 점차 파괴되어 갑상선 기능저하증을 일으키고 피로, 체중 증가, 추위와 같은 다양한 증상을 보이는 자가면역 장애이다.

 여러 리뷰에서 셀레늄으로 보충하면 하시모토 갑상선염이 있는 사람들의 면역 기능과 기분이 좋아질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하지만, 두 번의 다른 리뷰는 병을 치료하는 데 셀레늄의 역할을 결정할 충분한 증거가 없다고 결론지었습니다. 따라서 추가 조사가 필요합니다.

 한편 그레이브스병은 갑상선 호르몬이 너무 많이 분비되는 갑상선 질환으로, 체중 감소, 허약, 수면 문제, 그리고 눈이 퉁퉁 붓는 등의 증상을 유발합니다.

 연구들은 셀레늄으로 보충하는 것이 갑상선 기능을 향상시키고 이 질병을 가진 사람들의 몇몇 증상의 진행을 지연시킬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러나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합니다.

 브라질 견과류의 셀레늄 공급원, 특히 갑상선염이나 그레이브스 병을 앓고 있는 사람들의 사용을 조사한 연구는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들을 여러분의 식단에 포함시키는 것은 여러분의 셀레늄 상태가 적절한지 확인하는 좋은 방법일 수 있습니다.

**셀레늄 보충제는 하시모토 갑상선염이나 그레이브스병 같은 갑상선 질환을 가진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합니다.

 


5. 염증을 줄일 수 있습니다
 브라질 견과류에는 세포를 건강하게 하는 물질인 항산화제가 풍부합니다. 그들은 활성산소라 불리는 반응성 분자에 의해 야기되는 손상을 퇴치함으로써 이것을 합니다.

 브라질 견과류에는 셀레늄, 비타민 E, 그리고 갈릭산과 타원산 같은 페놀을 포함한 여러 가지 산화 방지제가 들어 있습니다.

 셀레늄은 글루타티온 페록시다제(GPx)로 알려진 효소의 수치를 증가시켜 염증을 줄이고 산화 스트레스로부터 몸을 보호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 세포 손상을 초래할 수 있는 항산화제와 활성산소 사이의 불균형.

 브라질 견과류의 항염증 효과는 더 오랜 기간 동안 단일, 대용량 및 소량 용량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10명 중 한 명은 20-그램 또는 50그램의 단일 너트(각각 4개 또는 10개 너트)가 인터루킨-6(IL-6) 및 종양 괴사 인자 알파(TNF-alpha)를 포함한 다수의 염증 마커를 유의하게 감소시켰다고 말했습니다.

 또 다른 3개월간의 연구는 신장 기능 부전 치료를 받고 있는 사람들에게 하루에 한 개의 브라질 너트를 주었습니다. 그것은 그들의 셀레늄과 GPx 수치가 증가했고, 반면에 그들의 염증성 표지와 콜레스테롤 수치는 현저히 감소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하지만, 후속 연구는 사람들이 브라질 견과류를 먹는 것을 중단하면, 이러한 측정치가 원래 수준으로 되돌아간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것은 브라질 견과류(23신뢰할 수 있는 소스, 24신뢰할 수 있는 소스)의 이점을 얻기 위해 장기적인 식생활 변화가 필요하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브라질 견과류는 셀레늄, 비타민 E, 페놀과 같은 항산화제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하루에 견과류를 한 개만 먹어도 염증이 줄어들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이점을 경험하려면 섭취량이 일정해야 합니다.

 


6. 심장에 좋아요.
 브라질 견과류는 다불포화 지방과 같은 심장 건강에 좋은 지방산을 포함하고 있고 항산화제, 미네랄, 섬유질이 풍부하며, 이 모든 것이 심장 질환의 위험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건강한 성인 10명 중 한 명이 브라질 견과류를 먹는 것이 콜레스테롤 수준에 미치는 영향을 조사했습니다. 그것은 그들에게 브라질 견과류 5, 20, 혹은 50 그램이나 위약을 주었습니다.

 9시간 후, 20-50그램의 서빙을 받은 그룹은 낮은 선량을 받은 그룹(26신뢰할 수 있는 소스)에 비해 낮은 LDL(불량) 콜레스테롤과 높은 HDL(양질의) 콜레스테롤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또 다른 연구는 신장 질환 치료를 받고 있던 셀레늄 결핍증을 가진 비만인 사람들에게 브라질 견과류를 먹는 것의 영향을 분석했어요.

 그것은 매일 290 mcg의 셀레늄이 함유된 브라질 견과류를 8주 동안 먹는 것이 HDL 콜레스테롤 수치를 크게 증가시킨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HDL 콜레스테롤 수치를 향상시키면 심장 질환의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게다가, 비만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한 16주간의 연구는 하루에 15-25그램의 브라질 견과류를 먹는 것이 혈관 기능을 향상시키고 LDL 콜레스테롤과 트리글리세리드 수치를 낮춘다는 것을 관찰했습니다.

 브라질 견과류의 심장 건강에 대한 영향은 유망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최적의 선량과 가장 큰 이점을 얻을 수 있는 모집단을 결정하기 위해서는 추가적인 연구가 필요합니다.

**브라질 견과류를 먹으면 LDL(나쁜) 콜레스테롤을 줄이고, HDL(좋은) 콜레스테롤을 증가시키며, 혈관 기능을 향상시켜 심장 건강을 증진시킬 수 있습니다.

 

 

7. 뇌에 좋을 수도 있어요.
 브라질 견과류는 타원산과 셀레늄을 함유하고 있는데, 둘 다 여러분의 뇌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엘라산은 브라질 견과류에 있는 폴리페놀의 한 종류이다. 항산화 성분과 항염증 성질을 모두 가지고 있어 뇌에 보호 효과와 항우울제 효과를 가질 수 있습니다.

 셀레늄은 또한 항산화제 역할을 함으로써 두뇌 건강에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한 연구에서, 정신 장애를 가진 노인들은 6개월 동안 하루에 한 개의 브라질 견과류를 먹었습니다. 셀레늄 수치가 증가했을 뿐만 아니라 언어 유창성과 정신 기능도 향상되었습니다.

 셀레늄 수치가 낮으면 알츠하이머병이나 파킨슨병 같은 신경 퇴행성 질환과 연관되어 있으므로 적절한 섭취를 보장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게다가, 어떤 연구는 셀레늄으로 보충하는 것이 좋지 않은 기분을 중재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제안하는데, 이것은 셀레늄의 부적절한 섭취와 상당히 관련이 있습니다. 그러나 결과는 상충되므로 추가 연구가 필요합니다.

 

**브라질 견과류는 타원산을 함유하고 있는데, 이것은 여러분의 뇌에 보호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게다가, 셀레늄은 여러분의 뇌 질환의 위험을 줄이고 정신적 성과와 기분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하지만,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합니다.
브라질 견과류를 먹는 것의 건강상의 위험입니다.
브라질 견과류는 몇몇 인상적인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하지만, 너무 많이 먹는 것은 해로울 수 있습니다.

'건강식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과의 유래와 효능  (0) 2020.01.27
포도의 유래와 효능  (0) 2020.01.27
생강의 유래와 효능  (0) 2020.01.21
당근의 유래와 효능  (0) 2020.01.21
시금치 유래와 효능  (0) 2020.01.06